‘크로스파이어’ 한국 게임 최초로 할리우드에서 영화화된다
2015.10.14 14:56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왼쪽부터) 스마일게이트 CI, 오리지널 필름 CI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할리우드 영화 제작사 오리지널 필름(Original Film)과 ‘크로스파이어’ IP를 활용한 영화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수) 밝혔다.
오리지널 필름은 영화 제작자 ‘분노의 질주’ 시리즈와 ‘나는 전설이다’, ‘프리즌 브레이크’ 시리즈를 제작한 닐 모리츠가 설립한 회사다. 스마일게이트와 오리지널 필름은 앞으로 양사의 역량을 집중시켜 영화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영화의 시나리오, 배급사 및 감독 선정 등은 추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크로스파이어’는 국산 게임 중 최초로 할리우드에서 영화화되는 IP가 됐다.
스마일게이트 백민정 이사는 “‘크로스파이어’가 오리지널 필름과 영화로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 한국 게임 IP 파워를 전세계에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선례가 될 것이라 믿는다”며 “양사가 긴밀하게 협업해 ‘크로스파이어’의 콘텐츠를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리지널 필름 닐 모리츠 대표는 “스마일게이트와 협업해 최고의 영화를 만들 것이다”라며 “우리는 ‘크로스파이어’ IP가 가진 많은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고, 이를 전 세계 영화 팬들에게 널리 전파할 수 있는 역할을 맡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8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9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10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B-962015-10-14 18:43
신고삭제배경 설정이나 스토리가 빈약하기로는 게임계 원탑인 온라인 FPS 게임을 영화화라니 어떤 이야기가 써질지 궁금해지네요.
크로스파이어를 기반으로 만들었다는걸 알 수 있게 만들지 아니면 크로스파이어라는 이름을 빌린 단순한 액션 영화가 될지....
B-962015.10.14 18:43
신고삭제배경 설정이나 스토리가 빈약하기로는 게임계 원탑인 온라인 FPS 게임을 영화화라니 어떤 이야기가 써질지 궁금해지네요.
크로스파이어를 기반으로 만들었다는걸 알 수 있게 만들지 아니면 크로스파이어라는 이름을 빌린 단순한 액션 영화가 될지....
게임영화 애니 음악 드라마 (GMAM2015.10.14 22:02
신고삭제와 기대되네요.
게임영화 애니 음악 드라마 (GMAM2015.10.14 22:03
신고삭제아마 제가 생각하기에는 게임 내 고스트모드를 소재로 한 영화가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