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Wii 2 갤럭시 어드벤처 투게더, 20일 정식 발매
2011.01.13 14:19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신작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 Wii 2 갤럭시 어드벤처 투게더`를 1월 20일 정식 발매한다.
`슈퍼 마리오 Wii 2 갤럭시 어드벤처 투게더`는 마리오가 뒤죽박죽 중력의 우주공간을 모험하는 3D 액션 게임으로, 새로워진 마리오의 변신액션은 물론, 요시와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Wii 리모컨을 휘두르거나 눈차크의 컨트롤 스틱을 움직여, 마리오를 3D 우주공간에서 자유자재로 이동시키거나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연속 점프, 멀리뛰기, 공중 옆돌기 등 다양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타이틀 에서는 마리오의 친숙한 변신 액션뿐만 아니라, 구름 발판을 만들어 멀리 떨어진 장소로 이동할 수 있는 `구름마리오`, 바위로 변신하여 장애물에 굴러가서 부술 수 있는 `데굴바위마리오`와 같이 새롭게 등장하는 마리오의 변신도 즐길 수 있다.
요시가 등장하는 갤럭시(스테이지)에서는 마리오가 요시의 등에 타고 다니며 요시의 도움을 받아 함께 모험을 펼친다. 요시는 긴 혀를 내밀어 적을 먹어버리고, `풍선요시`로 변신하여 몸을 부풀려 높은 곳까지 오르거나, `대시요시`가 되어 엄청난 속도로 급경사나 물 위를 달릴 수 있다. `라이트요시`로 변신하면 보이지 않는 길을 밝게 비출 수 있어, 마리오 혼자서는 갈 수 없는 길도 요시와 함께라면 쉽게 갈 수 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 어려운 스테이지도 쉽게 진행 할 수 있다. 두 명째 플레이어는 마리오의 앞길을 방해하는 적을 멈추게 하거나 쓰러뜨릴 수 있으며, 마리오를 대신해 아이템을 가져올 수도 있다.
또한, 특정 갤럭시에서는 반복해서 실수하면 `도움마법사`가 등장해 파워스타를 얻기 직전까지 대신 클리어 해주며, 조작 방법 등 게임 진행에 필요한 힌트를 알려주는 `힌트TV`도 갤럭시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액션게임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슈퍼 마리오 Wii 2 갤럭시 어드벤처 투게더`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6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7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