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파이어, NHN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 실시
2011.01.14 11:27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신개념 전략 슈팅 게임 ‘포트파이어’를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나우콤은 NHN의 플레이넷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네이버 회원들은 플레이넷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게임 검색을 통해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만으로 ‘포트파이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포트파이어’는 짜릿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공격턴, 퍼즐을 이용하여 다양한 방어술을 구사할 수 있는 수비턴으로 이루어진 턴제형 전략 슈팅 게임이다
특히, 이번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는 지난 5일 엠게임, 투니랜드에 이어 1월 한달 동안 국내 주요 게임 포털 3사에 ‘포트파이어’ 채널을 확보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또한, ‘포트파이어’는 플레이넷 유일의 퍼즐형 전략슈팅 게임으로 포털 내 라인업 다각화 및 신규 회원 확대에 기여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나우콤 강영훈 게임사업본부장은 “보다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 콘텐츠를 계속 업데이트 하는 동시에 채널링 다각화를 통한 이용자 접근 창구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며, “게임 플레이는 물론, 네이버가 제공하는 게임 정보 검색 및 SNS 서비스를 통해 ‘포트파이어’의 재미를 더 많은 유저들이 발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트파이어’에서는 2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캐릭터 생성, 출석체크, 친구등록 등 간단한 미션수행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