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저오브포춘 `미친 존재감` 테스트 26일 시작
2011.01.20 13:45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솔저오브포춘 두 번째 플레이 영상 2탄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잔혹액션 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SOF)’ 비공개
테스트 일정 및 신규 플레이 영상 2탄을 금일 공개했다.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OBT)에 앞서 1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미친 존재감’ 테스트라는 명칭으로 실시된다.
이번 테스트에는 ‘레이니 데이’, ‘러닝포레스트’ 등 신규 게임맵 2종과 ‘포격전’, ‘스나이퍼전’, ‘탈출 모드’ 등 신규 게임모드 3종을 도입해 게이머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신규 무기 11종과 ‘발차기’, ‘주먹치기’ 등 신규 공격 패턴도 추가해 SOF가 추구하는 ‘스피디한 근거리 전투’의 짜릿한 쾌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드래곤플라이는 ‘미친 존재감’ 테스트의 시작을 기다리는 열혈 게이머들을 위해 신규 게임 컨텐츠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플레이 동영상 2탄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미얀마 정글을 배경으로 하는 ‘러닝 포레스트’ 맵에서 게릴라 진영 ‘하이잭’의 방어라인을 뚫고 용병 진영 ‘콜린 맥레이’가 제한시간 내에 헬기착륙장으로 신속하게 이동하는 ‘탈출 모드’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이 사실감있게 구현됐다.
특히, 캐릭터의 전투 액션에 따른 즉각적인 반응을 실시간으로 표현하고 ‘발차기’와 빈사상태를 의미하는 ‘라스트 스텐딩’ 등 SOF만의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 장면을 ‘탈출 모드’가 추구하는 스토리 라인에 맞게 잘 담아냈다.
드래곤플라이 SOF 손창형 개발팀장은 “오랜 시간동안 게임 테스트를 기다려 온 게이머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SOF를 체험하실 수 있도록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2011년을 빛낼 잔혹액션 게임의 대명사로 기억되게 될 SOF가 내딛는 힘찬 발걸음에 많은 게이머들이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 SOF 페이지(sof.fpscamp.com)와 채널링 서비스 중인 엠게임 SOF 서비스 페이지(sofonline.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5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6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7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8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9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10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