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전사 `발리언트` 소설로 태어나다!
2011.01.24 15:13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엠게임은 신작 온라인게임 발리언트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공식 소설 ‘헤록스탄의
후예’를 출간했다고 24일(월) 밝혔다.
발리언트 소설 ‘헤록스탄의 후예’는 ‘빛과 어둠’이 하나를 이룬 완벽한 결정체였으나 신들의 전쟁 속에 타락해버린 ‘소마’를 저지하기 위해 최고의 전사 ‘발리언트’를 꿈꾸는 소년 ‘카이’의 꿈과 모험을 그려냈다.
주인공 ‘카이’는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캐릭터로 성장해 소마와 대결을 펼치게 된다. 또 친구들과 굳건한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들은 온라인게임에서 펼쳐지는 팀플레이를 연상시켜 게임을 즐기는 독자들과 많은 공감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발검신, 아독, 검술왕, 군신마법사 등의 판타지 소설을 집필한 이광섭 작가를 통해 완성된 발리언트 ‘헤록스탄의 후예’는 총 3권으로 구성되었으며 26일(수) 발리언트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1,2권을 먼저 출간했다.
전국서점 및 도서 대여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설 구입시 마나의 날개, 생명의 깃털, 용병스킬 등과 같은 게임아이템이 주어지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광섭작가는 “게임이라는 방대한 세계의 주인공들을 소설에서 새롭게 탄생시키는 작업은 정말 매력적이었다”며 “’헤록스탄의 후예’가 판타지 작가로써 정말 특별한 경험 이었던 것처럼 독자들 뿐 아니라 발리언트 유저들에게도 특별한 스토리로 기억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발리언트 홈페이지에서는 소설 출간 기념 ‘발리언트 팬아트 공모전’을 다음달 10일(목)까지 개최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