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모던워` 오늘과 내일 양일간 프리테스트 돌입
2011.01.26 16:07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씨알스페이스의 제 2차 세계대전 기반 전략 웹게임 `모던워`가 프리테스트 일정을 26일 밝혔다.
`모던워`의 프리테스트는 1월 26일 오후 6시부터 1월 27일 오후 6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프리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모던워 상용화 시점에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리테스트에는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이 추가되었다.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밸런스와 각 미션의 보상이 조정되고, 참여 국가를 6개국으로 정하고 나라별로 초기 지급 물품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미션 부분을 유럽 미션과 태평양 미션으로 나누고, 전투 부분에도 개인전투와 자유전투가 가능한 채널을 분류했다. 24시간을 기준으로 매일 3가지의 선물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다.
특히 기존 비공개 테스트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7.0과 8.0에서만 지원하였으나, 공개테스트에서는 사파리 브라우저 및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등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이번 프리테스트에서는 새롭게 변화된 모던워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며 “좀 더 빠르고 치밀해진 전략을 통해서 웹게임 특유의 자릿함을 더욱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modernw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