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2, 2월 11일 정식 발매
2011.01.28 17:12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와 협력하여 자유로운 드라이빙과 고급스러운 삶을 가상 체험할 수 있는 PS3/Xbox360용 드라이빙 게임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2`를 2월 11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2(이하 TDU2)`는 오픈 월드 스타일의 게임으로 환상의 섬 이비자의 곳곳을 자유롭게 달릴 수 있는 매력적인 게임이다.
본 게임은 차로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다. 자유로운 드라이브를 즐기다가 차에서 내리면 일상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자신의 아바타에게 멋진 의상을 입히고 액세서리를 장식하여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차고가 딸린 집도 주어진다. 고급스러운 가구로 실내를 인테리어 하고, 현실에서는 만나보기도 어려운 세기의 명차로 차고를 꾸밀 수 있다. 게다가 온라인 환경이 갖추어졌다면 친구들을 집에 초대하여 파티를 하는 등 다른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도 있다.
‘TDU2’는 드라이브 부분도 세밀히 준비해두었다. 경주 중이 아니더라도 F.R.I.M 시스템이 플레이어의 드라이브 스킬을 평가하며, 이에 따라 보상금을 획득할 수도 있다. 이렇게 스킬을 평가 받음으로써, 아바타는 성장하여 능력이 향상되고 스킬 레벨이 오르면 그에 따른 보상을 받는다. 그 외에도 차량을 수집하면 컬렉션(Collection) 레벨이, 숨겨진 장소를 발견할 때는 디스커버리(Discovery) 레벨이, 인맥을 넓히고 클럽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클럽을 발전시키면 소셜(Social) 레벨이 각각 상승한다.
또한, 예약 특전으로 Aston Martin One-77, Audi Q7 V12 TDI Quattro, McLaren MP4-12C와 같은 명차의 이미지와 제품 로고가 인쇄된 고급 머그컵이 증정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