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칩셋 기술 결함 이슈로 MSI GT680 1:1 교체 실시
2011.02.10 17:4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MSI코리아가 지난 1월 출시한 인텔 2세대 코어 모바일 프로세서(코드명 샌디브릿지)를 장착한 게임용 노트북 ‘MSI GT680’을 전량 1:1 교체한다고 전했다.
MSI GT680은 MSI의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 G시리즈 노트북에 인텔 최신 플랫폼인 샌디브릿지 모바일이 탑재된 최상급 게이밍 노트북이다. 이번 설 연휴를 시작으로 인텔에서 밝힌 6 시리즈 칩셋 기술 결함 이슈와 관련하여, MSI코리아는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1:1 교체를 진행한다고 한다.
관련하여 설 연휴 직후 MSI코리아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인텔 6 시리즈 칩셋 기술 결함 안내문’을 통하여 처리 절차를 공지했으며, 유통사인 웨이코스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1:1 연락을 취하여 교체 처리 방침을 전달하고 판매 중지한 상태이다.
한편, 인텔 코리아는 지난 8일 기자 간담회를 열고, 인텔의 6 시리즈 칩셋을 사용한 메인보드에서 하드디스크, 광학 드라이브 등의 저장 장치를 연결하는 SATA 0, 1번 포트(SATA3 6Gbps)만 사용하는 경우 결함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발표문에 의거, MSI코리아는 0, 1번 포트만 사용하게끔 설계 되어 있는 MSI GE620 제품을 2월 말 기존 예정대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로써, 샌디브릿지 플랫폼에 대해 기대하고 있던 소비자의 니즈를 발 빠르게 충족시킬 예정이다.
MSI코리아는 소비자 불안 및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해 해당 이슈에 대한 정보를 계속해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MSI GT680 교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MSI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intel_6_issu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