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사랑의 초콜릿` 이벤트 실시
2011.02.11 10:33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2월 10일부터 17일까지, 1주일 동안 <사랑의 초콜릿>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초콜릿>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에서 사냥 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초콜릿을 조합해 ‘초콜릿 봉투’, ‘초콜릿 꾸러미’, ‘초콜릿 상자’, ‘초콜릿 케이크’, 그리고 ‘두근두근 사랑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초콜릿을 이용한 조합식에서 +4가 되면 조합을 완료할 것인지, 상위 단계의 조합을 위한 +5조합을 만들어 지속적인 조합을 할 것인가를 선택해야 한다.
각각의 조합 완성체에서는 게임 내에 필요한 회복제 종류인 ‘단속고’, ‘홍련환’, ‘완전회복의 달걀’ 및 3차 유니크 재료인 ‘1등급 결정’ 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최종 조합 완성체인 `두근두근 사랑의 초콜릿`을 만들기 위해서는 총 24번의 조합이 대실패 없이 성공해야 하며 `두근두근 사랑의 초콜릿`에서는 61Lv 유니크 아이템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기존의 이벤트와는 달리 게임에 투자한 시간과 노력에 따라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8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