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레트리뷰션` 한국 유저에겐 특별한 혜택이?
2011.03.03 19:34게임메카 문승현 기자

▲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2-레트리뷰션` 콜렉터 에디션 책자
게임피아는 오는 11일 발매 예정인 THQ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2-레트리뷰션(이하 레트리뷰션)` 의 소비자 가격을 36,000원으로 조절하였으며, 아울러 해외에서 판매되는 콜렉터 에이션(한정판)에서만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워기어 다운로드 코드를 함께 배포한다고 밝혔다.
보너스 워기어 다운로드 코드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을 언락할 수 있는 코드로, 게임 내에 등장하는 6개의 모든 종족에 대하여 각 4개씩 총 24개의 워기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각 워기어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영웅에게 장착시킬 수 있으며, 다른 일반 워기어들과 달리 독특한 효과를 지니고 있어 게임을 유리하게 풀어나갈 수 있다.
게임피아의 관계자는 "이번 제품을 출시하면서 유저들로부터, 스팀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하면 더 저렴한데다 더 빨리 즐길 수 있는데 패키지만의 장점이 없어 아쉽다는 내용의 불만이 제기되었다. 이번 다운로드 코드 배포와 가격 조절을 통해 국내 유저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레트리뷰션` 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dawnofwar2.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다운로드 코드로 언락할 수 있는 24개의 워기어
<오크>
Kan Opener: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 차량을 무력화 시킵니다.
Angry Armor: 공격받을 경우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Lucky Teef: 적을 죽일 경우 주변에 있는 아군 유닛의 에너지가 회복됩니다.
Super Flashy Boss Rack: 이 워기어를 장착하면, Boss Pole과 Trophy Rack 효과를
동시에 받게 됩니다.
<스페이스 마린>
Sanctus Mortis: 적을 죽일 경우 자신의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Plate of the Martyr: 공격받을 경우 주변에 있는 아군 유닛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Chant of the Righteous: 공격받을 경우 자신의 능력에 대한 쿨다운이 감소합니다.
Helm of the Champion: 자신의 생명력과 방어력이 증가됩니다.
<엘다>
Spear of the Ynnead: 적을 공격할 경우 일정 확률로 적을 혼란에 빠뜨립니다.
Guile of Cegorach: 아군이 죽을 경우 일정 확률로 분노하여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Runes of Wisdom: 능력 사용에 필요한 에너지 소비량이 감소됩니다.
Helm of the War Host: 제압 및 넉백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
Skull Breaker: 이 무기로 적을 공격할 경우, 일정 확률로 범위 폭발을 일으킵니다.
Armor of the immortal: 치명적인 상처를 입었을 경우 무적 효과가 발동됩니다.
Herald of the Warp: 자신의 능력에 대한 쿨다운이 감소합니다.
Mark of Chaos favor: 모든 카오스 신들에 대한 축복을 손에 넣습니다.
<임페리얼 가드>
The Emperor`s Executioners: 체력이 1/5 이하로 떨어진 아군 보병을 순간적으로
처형합니다.
Blessed Carapace of Resolve: 범위 내의 아군 유닛들은 더 적은 데미지를 입습니다.
Honorifica Imperialis: 범위 내의 아군 유닛들은 더 빠르게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elmof the Distinguished Imperial Officer: 범위 내의 아군 유닛들이 치료되며,
적을 죽일 경우 아군 유닛들의 에너지가 회복됩니다.
<타이라니드>
Venomous Talons: 적을 공격할 경우 높은 확률로 스턴 및 중독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Poisonous Cysts: 일정 수준의 데미지를 입을 경우, 주변으로 독성 구름을 분출시킵니다.
Shadow in the Warp: 공격받을 경우 일정 퍼센티지의 데미지가 에너지로 환원됩니다.
Warp field: 자신을 보호하는 방어막을 소환합니다.




▲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2-레트리뷰션` 스크린샷
SNS 화제
-
1
펄어비스, 도깨비 출시 내후년으로 예상
-
2
’스팀 평균‘ 국민 PC 맞추는 데 226만 원, 1년 새 2.5배 ↑
-
3
명일방주: 엔드필드, 출시 2주 만에 매출 2,500억 원 달성
-
4
엔씨의 허술함 노린, 리니지 클래식 젤 무한 생성 사태 발생
-
5
[오늘의 스팀] 아이작 개발자의 뮤제닉스, 판매 1위 ‘압긍’
-
6
"월정액 외 추가 BM 없다"던 리니지 클래식, 또 약속 어겼다
-
7
정파도 마교도 될 수 있어, 문파 경영 시뮬 '이스턴 에라'
-
8
넥슨, 좀비 생존 PvPvE '낙원'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
9
‘찍어낸 얼굴’ 비판 여론에, 오버워치 신캐 ‘안란’ 외형 수정
-
10
롤 '점멸' F와 D키 사용량 통계 공개, 의외로 D가 다수파
많이 본 뉴스
-
1
엔씨의 허술함 노린, 리니지 클래식 젤 무한 생성 사태 발생
-
2
"월정액 외 추가 BM 없다"던 리니지 클래식, 또 약속 어겼다
-
3
[오늘의 스팀] 아이작 개발자의 뮤제닉스, 판매 1위 ‘압긍’
-
4
‘찍어낸 얼굴’ 비판 여론에, 오버워치 신캐 ‘안란’ 외형 수정
-
5
몬헌 와일즈, 아이스본·선브레이크 같은 ‘G급’ 확장팩 낸다
-
6
[오늘의 스팀] 디아블로 2 스팀에 등장, 판매 최상위
-
7
펄어비스, 도깨비 출시 내후년으로 예상
-
8
소년 크레토스가 주인공, 갓 오브 워 신작 '깜짝' 출시
-
9
[순위분석] 클래식 불만 폭발, 기뻐하기엔 이른 리니지
-
10
명일방주: 엔드필드, 출시 2주 만에 매출 2,500억 원 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