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전설3, 문파모임 지원 이벤트 실시
2011.03.09 13:2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따뜻한 봄을 맞아 게임 속에서만 만나던 친구들의 오프라인 모임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3`에서 2개의 문파를 선정하여 ‘문파 모임 비용’을 지원하고 개발자와 운영자들이 함께 참석하기로 한 것이다.
3월 9일부터 23일까지 각 문파의 문주들은 홈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위메이드는 선정된 문파에 모임 비용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미르의 전설3` 개발진들과 운영자, 사업팀이 함께 참석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선정된 문파는 25일 발표하며, 발표 후 4주 이내 문파원들과 협의하여 모임을 진행하게 된다.
위메이드는 회사의 주최 하에 이루어지는 다소 딱딱하고 형식적인 유저간담회가 아닌, 게임 이용자들의 자율적인 모임을 활성화하고 직접적으로 게임의 불편사항과 업데이트 방향에 대한 직언을 듣고자 기획된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유저들간의 자발적인 모임을 유도하고,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고자 이러한 문파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회성 행사가 아닌 정기적인 프로그램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파지원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