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저오브포춘, 넷마블 브랜드사이트 오픈
2011.03.18 10:28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넷마블이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를
17일 오픈하며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티저사이트에는 쾌감액션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게임 배경 스토리와 맵, 캐릭터 등 게임 소식과 게임 특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또, 쾌감과 스릴 넘치는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실체를 쉽게 체감할 수 있도록 CG영상과 플레이영상도 준비되었다.
특히 메인 화면을 통해 사용자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쇼케이스가 4월에 진행될 것임을 밝혀 기대감을 더욱 높혔다.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은 명작 FPS 게임의 대명사로 게이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솔저오브포춘’의 세번째 타이틀인 ‘페이백’을 원작으로 한 온라인 FPS 게임으로, 세계 각지의 분쟁지역에서 벌어지는 용병들간의 전투를 `솔저오브포춘 온라인`만의 경쾌하면서도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그려냈다.
칼 던지기나 발차기 등 차별화된 액션과 총에 맞는 부위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고 건물이나 구조물이 파괴되는 등 생생한 전투의 느낌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 FPS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CJ E&M 게임부문 박대길 팀장은 “실감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성인만의 FPS인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착실하게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FPS에서 경험치 못한 쾌감과 스릴을 유저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은 4월 온라인 쇼케이스를 거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 브랜드 사이트 주소: sof.netmarble.net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5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6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7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8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9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10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