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텍사스 오스틴에 기술연구센터 새롭게 오픈
2011.03.25 16:16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레이저는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 전세계의 우수한 기술연구원들 및 디자이너들이 함께할 기술연구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
비디오 게임과 기술 개발의 허브가 될 오스틴 기술연구센터는 레이저의 디자인과 게임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게, 게이밍 제품뿐 아니라 가전제품의 미래를 변화시킬 신기술 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또한, 오스틴 기술연구센터는 레이저의 게이밍 철학을 실천하며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제품과신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싱가포르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기존의 연구소 및 사무실과 마찬가지로 최고기술경영자 체제를 도입할 계획이다. 이로 인해 레이저는 게임 개발자 및 소프트웨어 공급자들과의 관계를 형성해나가며 하드웨어 기술의 미래 향방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레이저 선임 기술자 릭 카리니(Rick Carini)가 오스틴 기술연구센터를 이끌게 되며, 연구실에 속한다양한 엔지니어와 개발자들은 첨단 기술과 아이디어 시장을 자극할 기술 시연과 컨셉 제품들을 개발하게 된다. 이처럼 레이저는 오스틴 기술연구센터가 특별한 재능과 아이디어를 하나로 묶어주는 혁신적인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폭넓은 휴먼 인터페이스 디자인 분야를 개척하고 더욱 향상된 게임 플레이를 돕는 최첨단 디자인을 개발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민 리앙 탄(Min-Liang Tan) 레이저 CEO이자 크리에이티브 담당 이사는 “사람들이 실리콘 힐이라고 부르는 텍사스의 심장부에 레이저 기술연구센터를 열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 새로운 연구소를 꿈과 신기술이 실현될 곳으로 만들기 위해 최고의 팀원들과 함께할 것”이라며, 또한 “레이저 스위치블레이드(Switchblade)와 같이 멋진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인터페이스에 놀랐다면 이것이 끝이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싶다. 새롭게 오픈한 이 기술센터를 통해 전세계의 혁신과 변혁이 될만한 중요한 기술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5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6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7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8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
-
9
[오늘의 스팀] 말하면 마법이 된다! '메이지 아레나' 압긍
-
10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