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 리뉴얼해서 출시
2011.05.04 11:15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레이저(Razer)가 자사의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Goliathus Mouse Mat)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는 종전 제품보다 정확한 마우스 움직임을 패드 위에서 펼칠 수 있도록 기능이 강화됐다.
많은 유저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유저가 게임 중 보다 빠른 마우스 속도와 정밀한 조작을 유지할 수 있도록 새로이 설계됐다. 마모 방지기술이 적용됐으며 마우스패드의 내구성을 보강해 유저가 프로게이머 못지 않은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마우스의 움직임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인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콘트롤에 초점을 맞춘 ‘레이저 골리아투스 콘트롤 에디션 마우스패드’와 속도에 초점을 맞춘 ‘레이저 골리아투스 스피드 에디션 마우스패드’ 등 총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국레이저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Robert ‘RazerGuy’ Krakoff) 사장은 “유저들은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를 사용하며 게임 내에서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라며 “레이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는 유저가 원하는 마우스의 움직임을 정확히 만들어낼 수 있도록 레이저의 뛰어난 기술력을 적용해 설계 및 구성됐다. 마모방지기능이 적용되어 유저들은 마우스패드가 닳을 걱정 없이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9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