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 출시
2011.05.31 11:5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 를 오늘 출시한다고 밝혔다.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 는 2000년 2월 처음 출시된 이후 총 판매량이 1억 2천 5백만장에 달하며 북미와 유럽에서 2009년 가장 많이 팔린 PC 게임 `심즈`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상상력을 발휘해 유년기를 탐험하고, 반항심으로 가득한 십대 시절을 지나, 결혼식에 관한 모든 것이 등장하는 성년기를 거치며 파티와 인생을 즐기게 된다. 또한, 건축가가 되어 집을 짓거나, 작가가 되어 추억의 순간들을 만들어내거나, 실험가가 되어 장난을 치기도 하도, 모든 꿈을 이뤄 인생의 목표를 달성하며 삶의 모든 여정을 탐험해볼 수 있다. 새로운 게임플레이 기능과 무드렛, 아이템 등으로 삶의 매 순간을 풍성하게 채우게 될 것이다.
드라마틱한 삶의 순간을 축하하는 새로운 이벤트와 함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대단히 다양한 방법이 제공된다. 조숙한 유년기에서 시작하는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의상 상자로 심들에게 공룡, 왕자, 공주, 우주인 옷을 입히고, 그들이 공상 과학, 클럽 하우스, 동화 속 성이라는 3가지 주제의 나무집에서 좋아하는 이야기를 재현하는 아기자기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십대 시절에 플레이어는 새로운 처벌 시스템을 이용해 장난을 친 십대 심들에게 외출 금지를 명하고, 심들이 몰래 빠져나가려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반항심에 가득찬 십대 심들은 집에 있기 힘들어한 나머지 화장실 폭발시키기, 샤워실에서 염색하기, 초인종 누르고 도망가기 같은 장난을 치고, 다른 심들은 무도회의 주인공이 되려 노력할 것이다. 성인 심들은 총각 또는 처녀 파티에 참석하고, 호화로운 결혼식을 올리고, 중년의 위기를 겪으면서 외모나 직업을 바꾸기도 한다.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 에서는 심들의 삶을 게임 내 비디오카메라로 찍어 기록하고, 새로운 기억 시스템을 이용해 심들의 기억을 EA `심즈3`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올려 공유할 수도 있다.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 는 2011년 5월 31일 PC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 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EA 홈페이지 (http://www.TheSims3.com) 및 EA 코리아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심즈 3: 브라보 마이 라이프!` 스크린샷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