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조낚시왕, 누적 물고기 1억 마리 되면 선물 쏜다!
2011.06.03 16:30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1억 마리 달성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출조낚시왕
NHN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3D 정통 바다낚시게임인 `출조낚시왕`의
‘1억 마리 카운트다운 이벤트’ 및 추가 업데이트를 6월 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4일 오픈베타를 실시한 `출조낚시왕`은 사실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3D 낚시게임으로 제주도, 여수, 태안반도와 같은 국내 유명 낚시터는 물론 베트남 하롱베이와 필리핀 도스팔마스 등 해외 유명 낚시터까지 생생하게 구현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출시한지 100일만에 누적 어획량 1억 마리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1억 마리 돌파를 달성한 유저에게 게임머니 1000만셀을 지급하는 등 ‘1억 마리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 게임머니와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달부터 진행되고 있는 아이패드2 등 푸짐한 경품의 ‘어류도감 이벤트’는 유저들의 높은 인기를 반영해 6월 중순까지 연장되어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친구찾기 기능▲어종 경험치 및 판매가격 상승▲물고기 속도 밸런싱 조정▲알비노 어종 2종 추가 등 추가 업데이트도 기대되는 부분이다. ‘친구관리 시스템’을 통해 친구추가/초대/찾아가기/귓속말 등이 가능하며, 어획한 물고기의 판매가격 및 경험치도 전체적으로 상향조정되어 누구나 함께 편하게 즐기는 낚시 게임에 더욱 가까운 게임성으로 변화되었다.
NHN 전홍석 과장은 “출시 한지 3개월 남짓 흐른 현재, 누적 어획량이 9천만 마리에 이를 정도로 출조낚시왕에 대한 이용자분들의 관심이 높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9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10
[이구동성] 혐한? 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