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결식 아동에게 따뜻한 도시락 전달하자
2011.06.08 15:4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스페셜포스`에서 ‘2,800개의 SF도시락을 전달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그 동안 ‘사랑의 집짓기’와 ‘난치병어린이 돕기 자선게임대회’, ‘촛불기부 이벤트’ 등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해온 `스페셜포스`가 이번에는 결식 학생들을 위해 나선 것이다.
7월 4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오위즈 마법나무재단과 함께하는 ‘건빵천사 사회공헌 캠페인’ 제 1탄으로, 방학 중 끼니를 거르는 결식 학생들을 위해 최대 2,800개의 도시락을 모으는 나눔 활동이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게임머니나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건빵천사 별사탕’을 기부해 도시락 모으기에 참여할 수 있다. ‘건빵천사 별사탕’ 300개당 도시락이 1개씩 적립되며, 목표치인 2,800개가 달성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기부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적용되는 ‘건빵천사’ 마크가 지급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도시락 조리 및 배달 자원봉사자를 모집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번 `스페셜포스` 사회공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스팀 게임 SSD 설치, 권장에서 필수로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코지마 히데오의 데스 스트랜딩 2 마동석 섭외 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