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DS` 28일 정식 발매
2011.06.17 18:2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DS’(이하 슈퍼스타 DS)를 오는 6월 28일(화)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잡지 모델 시뮬레이션’이라는 독특한 컨셉의 ‘슈퍼스타 DS’는 플레이어가 패션 잡지 ‘nicola’의 모델로 데뷔, 패션 모델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최고의 모델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메이크업은 물론 헤어스타일이나 의상, 모델 포즈에 이르기까지 무한히 많은 나만의 코디를 만들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한편 CFK에서는 이번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DS’의 국내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6월 21일(화)부터 28일(화)까지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특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판매를 통해 게임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여러 번 붙였다 뗄 수 있어 간편하게 나만의 코디를 만들 수 있는 ‘특제 코디&프로필 카드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글화 되어 발매되는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DS’는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소비자가격은 39,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superstar_ds)를 참고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