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에 신규 여성 캐릭터 2종 추가
2011.07.06 18:32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네오플(대표 강신철 )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2종 ‘샬럿(Charlotte)’과 ‘마를렌(Marlene)’은 모두 귀여운 이미지의 미소녀 캐릭터로 물을 사용해 강력한 스킬을 구사한다.
‘샬럿’은 강력한 공성(功城)능력을 근간으로 하는 원거리용 캐릭터로 보유스킬 대부분이 넓은 공격 반경을 지녔으며, 경직을 유발해 상대방의 기동성을 현저히 떨어뜨린다.
‘마를렌’ 역시 광범위한 공격을 사용하는 원거리용 캐릭터로, 밀집해 있는 상대편을 거대한 물방울에 가두어 아군의 공격을 용이하게 만드는 등 강력한 후방지원을 자랑한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는 이재준 팀장은 “AOS 게임의 재미는 다양한 캐릭터로 펼칠 수 있는 개성 있는 전략에서 나온다”며 “꾸준한 캐릭터 업데이트를 통해 멈추지 않는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www.cyphers.co.kr/cyphers/events/update/vol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각기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대전 액션게임이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