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는 이제 그만! 웹 MMORPG `마계전설` CBT 시작
2011.07.28 14:26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플루` (ma.gameflu.co.kr)에서 판타지 웹 MMORPG `마계전설` 이 금일 28일부터 3일 동안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는 금일 28일 오후 3시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 동안 시간제한 없이 24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략 시뮬레이션이나 삼국지 소재를 다룬 기존 웹게임의 장르를 벗어나 2.5D로 구현한 판타지 웹 MMORPG `마계전설` 은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한국과 중국이 공동 개발한 웹게임이다.
`마계전설` 은 3단계 난이도의 던전 시스템과 전장 시스템, PVP시스템 등 대형 온라인 RPG 못지않은 기능과 시스템을 완벽히 구현했다. 특히 등급별 능력이 다양한 나만의 펫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고 여러 명이 함께 탑승할 수 있는 탈 것 등으로 게임의 아기자기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테스터 100명에게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가 하면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게임 공략을 올린 30명에게 게임내 펫을 선물하는 등 `마계전설` 의 정식서비스 때 즐길 수 있는 아이템과 캐시 지급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엔틱게임월드 노형우 PM은 “지난 22일 성공적인 일본 서비스를 진행한 `마계전설` 의 현지인기가 폭발적이다. 국내에서는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최선을 다해 개발해왔으니 많은 테스트 진행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마계전설`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ma.gamefl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플루` 를 통해 지난 20일 해양 웹게임 `에이지오브오션2` 를 정식 런칭하며 안정적 서비스에 성공, 명실상부한 웹게임 포털로 진입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