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버블 온라인, 플레이넷서 즐기면 유럽여행권이···
2011.09.02 11:03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플레이넷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되는 `퍼즐버블 온라인`
NHN 네이버가 서비스하는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넷’이 신규
채널링 게임 `퍼즐버블 온라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화상품권에서부터 아이패드2까지 매주 다른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9월 26일까지 진행, 매 게임플레이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통해 각 이벤트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200만원 상당의 유럽 여행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전체 유저들의 플레이 횟수에 따라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국내 및 동남아 여행권이 선물로 지급 확정된 상태며, 유럽 여행 상품권은 100만회 달성시 지급된다.
현재 100만번 플레이 달성 고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행운의 주인공은 9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플레이하면 자동응모 되는 간단한 방식이며, 플레이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도 높아진다.
NHN 플레이넷사업부 정우진 부장은 “친구, 연인과 함께 오락실에서 ‘퍼즐버블’을 즐기던 20~30대 이용자들이 예전 추억이 되살아 난다며 즐겁게 게임을 즐기고 있다는 글들을 게시판에서 쉽게 볼 수 있을 만큼 반응이 좋다”며 “손쉬운 조작과 네이버 회원의 경우, 별도 가입절차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정보 등이 입소문을 타고 신규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에서도 서비스 중인 `퍼즐버블 온라인`은 오락실 인기 게임을 온라인으로 옮겨 놓은 액션퍼즐게임이다. 2등신의 귀여운 드래곤이 같은 색의 방울 3개를 모아 터뜨리는 간단한 방식으로 온라인에서도 화살표 좌우키와 스페이스바, 컨트롤키 만으로 방향 조작이 가능하도록 구현, 게임의 접근성을 높였다. 혼자하기를 비롯해 3대3 팀으로 대결까지 가능하며 아이템팀전, 아이템개인전, 노템개인전, 노템팀전 등 다양한 게임모드가 재미를 더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플레이넷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bridge.nhn?pno=1607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