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대제국, `한빛온` 채널링 서비스 시작!
2011.09.28 17:57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다양한 게임아이템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빛소프트는 금일(28일)부터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 웹게임 `대제국`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대제국` 은 한빛온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며 신규서버 ‘하데스’ 를 신규 오픈하고, 새롭게 게임을 즐길 한빛온 회원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오는 10월 12일까지 한빛온 `대제국` 서비스를 기념해 ‘대제국의 문이 열린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한빛온 회원 가운데 `대제국` 에 성지를 생성한 유저 3천명에게 `대제국` 캐시 1천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정해진 기간별로 `FC매니저` 의 프리미엄 선물상자, `에이카 온라인` 의 에이카 골드바, `삼국지천` 의 다이아몬드 패키지 시즌2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제국` 게임에서 봉건시대를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대제국` 6성 장군카드와 전쟁,생산 패키지 등 게임 아이템 및 가닛을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추가로 지급한다.
한빛온은 `대제국` 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총 4개의 웹게임을 연내에 서비스할 계획이며, 여러장르의 웹게임을 서비스하며 다양한 한빛온 라인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게임 `대제국` 채널링 서비스로 더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빛온에서 진행되는 자세한 게임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http://great.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