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3차 OBT를 앞두고 홈페이지 꽃단장!
2011.09.28 18:00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프리스타일2`
는 오는 3차 OBT를 앞두고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한다
JCE는 다음 달 `프리스타일2` 3차 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30일 리뉴얼 한다. `프리스타일2` 는 JCE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의 후속작으로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게임이다.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는 실제 스포츠 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하는 `프리스타일2` 의 핵심 재미와 맥락을 같이 하고 있다. 따라서 향후 선보일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자기 기록, 실시간 대전 결과와 함께 다양한 멀티미디어 게임 자료가 제공되어, 이용자간 소통이 강화되고, 대전 스포츠의 재미가 크게 부각될 전망이다.
`프리스타일2` 는 이번 3차 공개 테스트를 통해 전작 `프리스타일` 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지역기반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JCE는 `프리스타일2` 만의 새로운 재미가 될 지역기반 콘텐츠를 활용한 다채로운 멀티미디어 자료들을 향후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강한 소속감을 주는 지역기반 콘텐츠는 대전 스포츠 게임의 묘미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냄으로써, 홈페이지 내 이용자들의 활발한 커뮤니티 형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프리스타일2` 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하여 보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점도 눈 여겨 봐야 할 것이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지역기반 콘텐츠가 게임과 홈페이지에 걸쳐 유기적으로 맞물려 있어, 새롭게 리뉴얼 될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정보욕구를 채워줄 뿐만 아니라, 실제 스포츠를 즐기며 느꼈던 재미까지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30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NHN의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넷에서도 `프리스타일2` 전용 페이지가 오픈 될 예정이다.
`프리스타일2` 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소프트 신작 LLL, 정식 게임명 '신더시티' 확정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히트작 가능성 충분한, BIC 2025 인디게임 12선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6
[이구동성] 아이온 2, ‘맹독’ 과금 정말 없을까?
-
7
동물권단체 PETA, 마리오카트에 ‘소 코뚜레’ 제거 요청
-
8
커진 규모, 여전한 스릴 ‘스테퍼 레트로’
-
9
배틀그라운드와 부가티 컬래버, 스포츠카 '시론' 등장
-
10
일제강점기 언론사 운영, '그날의 신문'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