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온라인 접속하면 ‘캐쉬 아이템이 쏟아진다’
2011.10.06 10:18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빅 이벤트를 개최하는 `좀비 온라인`
CJ E&M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앤앤지랩이 개발한 2D횡스크롤RPG
좀비온라인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20일 업데이트된 신규 던전 프리즌 아일랜드에 대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게임에 접속만해도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0월 한 달간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에 게임을 플레이 하던 이용자들까지 모두 이벤트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좀비헌터의 길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즌 아일랜드에서 좀비를 사냥한 킬 수에 따라 이벤트 코인을 지급한다. 이벤트 코인은 게임 내 캡슐토이에서 아이패드2와 넷마블캐쉬, 무기 카트리지, 방어구 카트리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즉석 경품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골든타임을 겨냥해 금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8시에서 10시까지 경험치를 3배로 제공해 신속한 레벨업을 달성할 수 있는 특권을 부여한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초대박’ 이벤트도 진행된다. 좀비온라인 회원으로 신규가입 후 게임에 접속할 경우 6만원 상당의 캐쉬 아이템과 6단계 강화된(+6) 무기를 100% 자동 지급한다.
넷마블의 김현익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고객 감사 이벤트인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좀비온라인만의 차별화된 재미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즌 아일랜드는 기존 단순한 좀비 퇴치에서 벗어나 다양한 상황을 탈출하는 컨셉으로 플레이에 대한 긴장감과 액션감을 극대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총 4개 모드로 최대한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챌린지 모드’ ▲보스 좀비 처치가 목표인 ‘아레나 모드’ ▲무한 리젠되는 좀비들을 격퇴시키는 ‘퍼레이드 모드’ ▲이용자끼리 겨루는 ‘포인트 모드’로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좀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zombieon.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