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PVP 협객행 개시! `풍운구검` 2차 업데이트
2011.10.13 13:2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누가 주인이 되고, 하인이 될 것인가!
CJ E&M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정통 무협 웹게임 풍운구검이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달에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2차 ‘무림혼’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PVP(Player Vs Player) 협객행 콘텐츠와 레벨마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VIP 기능이 추가된다.
협객행 콘텐츠는 이용자들간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PVP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은 다른 이용자와의 결투를 통해 진 사람을 자신의 ‘하인’으로 섬길 수 있다. 하인 신분은 주인의 명령에 복종해야 하며, 주인과의 대전에서 이길 시에만 명령을 회피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에게 매일 경험치와 부가기능을 제공하는 특별 VIP옥새도 선보인다.
넷마블 신플랫폼사업부 한상욱 이사는 “풍운구검은 서비스 시작 한달 만에 최고 동시접속자 수 1만명, 누적 회원수 20만명을 기록하며 순항을 하고 있다”며 “오는 12월 중으로 ‘무림혼’ 3차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7일까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협객행의 주인과 하인 신분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VIP옥새 아이템을 선물하고, 협객각성의 최종 단계인 ‘최종무결’에 달성한 이용자와 VIP 4등급을 완성한 이용자에게는 넷마블 캐쉬를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풍운구검 홈페이지(http://vagabond.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5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6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7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8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