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3, 조선시대 보부상 이벤트 실시
2011.10.19 18:48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3`가 오는 19일부터 15일 동안 기획 특집 ‘보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부상 이벤트’는 우리나라 전통사회에 등장하는 상인 ‘보부상’에서 착안한 이벤트로, 게임 속에 등장하는 ‘보부상NPC’를 통해 유료 아이템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한다.‘보부상 NPC’는 게임 내 `비천현 마을`에서 매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만날 수 있으며, 제공하는 모든 아이템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어지는‘게임머니’로 이용가능 하다.
특히,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율을 상승시키는‘월명주’,‘월명속기` 아이템과 빠른 이동을 돕는 ‘이공비서’, 소비성 아이템인 ‘방어구 수리기름’, ‘장신구 수리기름’ 등 캐릭터 성장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담고 있어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미르의 전설3` 개발팀 김혜진 팀장은 “하반기 대형 업데이트된 콘텐츠들을 보다 쾌적한 환경 속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사은 행사다”며 “조선시대 보부상이 시장 경제를 원활히 했던 것처럼, 이용자 분들도 보부상 NPC가 전하는 풍요로운 혜택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게임에 접속하는 휴면계정을 대상으로 장비아이템, 세트아이템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일정 시간 접속시 푸짐한 유료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하는 휴면계정 복귀이벤트가 동시에 펼쳐진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3` 공식홈페이지(http://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3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6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9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
- 10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