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타, 모두 함께 하는 `할로윈 파티` 이벤트 진행
2011.10.20 13:25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할로윈 시즌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엠스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엠스타`만의 독특한 파티가 시작된다.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가 개발한 `엠스타`가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오늘(20일)부터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로윈 시즌에 맞춰 준비된 이번 이벤트에는 할로윈의 대표적 복장인 호박머리 아이템이 등장해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에 게임을 즐기던 사람들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누구나 할로윈 파티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10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 10시 31분 할로윈 파티`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밤 10시 31분에 게임을 접속하면 호박머리 아이템을 지급한다.
호박머리 아이템은 총6개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3개 색상을 모을 경우, 황금 호박머리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모두 모을 경우엔 무기한 사용 가능한 유니크 패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인기 아이템을 자동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선물용 아이템을 일괄 지급한다.
넷마블 지종민본부장은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최대한 할로윈의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엠스타`만의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해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며 “준비된 다양한 소품과 패션 아이템으로 할로윈의 분위기를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할로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3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6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9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
- 10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