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총 블레이저 공개! `스페셜포스` 신규 업데이트
2011.10.26 14:44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SF 총기알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페셜포스의 ‘디자인왕’과 ‘퀴즈왕’을 가리는 이번 ‘SF 총기알기 프로젝트’는 오는 11월 23일(수)까지 계속된다.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SF 총기 디자인 대회’가 펼쳐진다. 스페셜포스의 총기 아이템 스킨을 직접 디자인해 응모하면, 유저들의 투표 및 심사가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1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되며, 해당 디자인이 반영된 총기 아이템을 제작해 실제 게임 내 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두 번째 프로젝트 ‘SF배 무기 장학 퀴즈’도 개최된다. 매일 출제되는 총기 관련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스페셜포스 ID카드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강력한 폭발력을 지닌 신규 저격총 ‘블레이저(BLASER) R93’과 돌격총 ‘인그레이빙(ENGRAVING) FN FAL’도 공개된다. 또한 할로윈 장비 3종과 세계대회 장비 2종, 스프레이 아이템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5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6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7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8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니케보다 유명해진 '도로롱' 액션 피규어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