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손잡고 오세요` 초이락게임즈 지스타 출품작 공개
2011.10.27 14:53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지스타 초이락게임즈 `놀토`관
초이락게임즈는 11월 10일부터 13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 축제 ‘지스타2011’에 퓨전 FPS ‘머큐리:레드’를 앞세워 다양한 플랫폼의
총 3종 게임으로 지스타에 출전한다고 밝혔다..
‘별별(G-STAR + SuperStar) 즐거움이 가득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될 초이락게임즈의 ‘놀토’관은 초이락게임즈의 BI의 메인 색상인 강렬한 ‘레드’컬러의 유니크한 복층 부스테이너 형태로 디자인 하였으며 ’게임’과 ‘새로운 놀이문화’에 대한 즐거운 체험을 컨셉으로 대부분의 공간을 체험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초이락게임즈’는 이번 ‘지스타2011’에서 퓨전FPS ‘머큐리:레드’와 ‘슈퍼스타K 온라인’ 그리고 ‘슈퍼스타K 온라인’의 아케이드 버전인 ‘슈퍼스타킹 아케이드’를 공개하고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획일적인 밀리터리 FPS게임들과 차별화된 신선한 ‘스타일리시 비주얼 액션’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적극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머큐리:레드’는 ‘지스타2011’ 전격 출전에 앞서 공식 타이틀을 확정하고 이번 지스타를 통해 최신 체험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노래’와 기존 리듬게임 장르의 ‘댄스’를 소재로 한 온라인 노래방 게임 ‘슈퍼스타K 온라인’은 세대를 아우르는 게임으로 지스타에 참가하는 청소년뿐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어 10대 청소년부터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여겨진다.
이와 함께 ‘슈퍼스타킹 아케이드’는 ‘슈퍼스타K 온라인’의 원소스멀티유즈(OSMU)전략을 기반으로 개발 되었으며 일반 마이크를 이용하여 노래를 부를 수 있을 뿐 아니라 컨트롤러와 동작인식 센서를 이용한 발판 키노트를 통해 댄스모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게임들의 체험을 통한 풍성한 경품의 다양한 부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머큐리:레드’ 대전에 참여하여 우승하거나 ‘슈퍼스타K온라인’ 노래방에서 목표점수를 획득한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머큐리:레드’이벤트나 ‘슈퍼스타K 온라인’과 ‘슈퍼스타킹 아케이드’노래 게임 참여시 받을 수 있는 스템프를 4개를 모두 획득한 참가자에게도 특별한 기념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특별하고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장형순 총괄이사는 “첫 출전하는 이번 ‘지스타2011’을 통해 많은 분들이 ‘초이락게임즈’와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게임과 새로운 놀이문화에 대한 즐거운 체험’을 컨셉으로 하여 10대 청소년뿐 아니라 연인,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느끼고 마음껏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