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휴먼시나리오 모드` 리뉴얼 업데이트
2011.10.27 19:23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리뉴얼 업데이트와 신규맵 섬멸: 사이드와인더를 추가한 `카스 온라인`
넥슨은 금일(27일)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
이하 카스 온라인)’ 에 ‘휴먼시나리오 모드’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맵
‘섬멸: 사이드와인더’ 를 추가했다.
‘휴먼시나리오 모드’ 는 플레이어가 협동해 몰려드는 적을 물리치는 PvE(Player versus Environment) 형태의 콘텐츠로, 최대 열 명의 플레이어가 맵별로 다양한 형태의 미션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플레이 캐릭터와 A.I(인공지능) 캐릭터의 밸런스 조정 외에도 ‘휴먼시나리오 모드’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더욱 강화했다.
우선, 플레이어의 체력에 따라 시점 화면에 혈흔 효과를 추가해 게임의 긴장감을 더하고, 시간에 따라 체력이 회복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게임 운영을 유도했다. 또한 ‘공중 지원’ 스킬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XT-300’, ‘타이탄 로드’ 등 신규 보스몬스터도 추가했다.
게임 리뉴얼과 함께 신규맵 ‘섬멸: 사이드와인더’ 도 선보였다. 이 맵은 사막에 고립돼있는 폐허 건축지를 콘셉트로 하여 제작됐으며, 폐건물의 창문과 각종 잔해 등을 엄폐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 이벤트 및 다양한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사인드와인더’ 맵을 플레이한 모든 유저에게 추가 경험치 포인트 혜택과 푸짐한 아이템 세트를, 누적 킬 포인트에 따라 ‘암호해독기’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PC방에서 신규 가입한 유저 모두에게 ‘클래식 무기 세트’ 아이템 및 2만 포인트를, 하사 계급 달성 시 넥슨캐시 5,000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 PC방에서 게임을 30분 플레이 할 때마다 ‘마우스&헤드셋 세트’, ‘게임전용 PC세트’, ‘넥슨캐시 1만원’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