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대 레이드 오픈! `라그2` 신규 시스템 공개
2011.11.08 14:5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는 오는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일 신규 시스템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스템 중 ‘스탯 커스터마이징’은 캐릭터의 능력치 중 일부를 유저가 스스로 스스로 배분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의 성장이 가능할 뿐 아니라 ‘라그나로크’ 시리즈만의 독특한 자유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0명에서 20명의 유저가 ‘공격대’를 결성해 대규모 사냥을 할 수 있는 ‘레이드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50레벨에 달성한 유저만 참여가 가능한 ‘레이드’를 통해 유저는 강한 몬스터의 사냥은 물론 편리한 소통과 관리를 통한 전략적인 사냥이 가능해졌다.
이 외에도 사막 지형인 ‘소그라트 사막’과 ‘축복의 길’등 2개의 신규 필드와 5명이 파티를 구성해 탐험할 수 있는 ‘저주받은 유령선’, ‘모레폭풍 요새’, ‘산다르만 요새’등 3종류의 인스턴트 던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라그나로크2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를 맞아 자신의 캐릭터를 원하는 레벨로 레벨업 시켜주는 이벤트를 제공해 유저들이 전 지역에서 신규 시스템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테스터로 참여할 수 있는 ‘라그나로크2 온라인’의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o2.game.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5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6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7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8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9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
- 10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