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하임`, 베스트 오브 더 길드 참가자 모집
2011.11.17 18:31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바른손게임즈는 금일(17일)부터 MMORPG `라그하임`에서 진행하는 `베스트 오브 더 길드`의 참여 길드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2월 16일 결승전까지 한달 여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RvR 전용 서버인 공성 마스터즈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 및 길드 신청은 금일부터 11월 27일까지 진행하며, 20명 이상 가입한 길드만 길드 대항전에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이 완료된 유저에게는 개인별로 20억 라임이 지급되어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캐릭터, 길드 셋팅 및 연습 게임 기간을 갖게 된다. 12월 8일에 발표하는 최종 대진표를 토대로 `베스트 오브 더 길드` 본선이 시작 되며, ‘순금 10돈’이 걸린 12월 16일에 최종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특히, 이번 길드 대항전은 아프리카의 방송 솔루션을 통해 경기에 참여하지 못하는 유저들도 `라그하임`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관전을 할 수가 있다. 준결승전인 12월 15일부터 길드 대항전 실황을 아프리카와 `라그하임`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바른손게임즈의 마케팅팀 원성연 팀장은“기존 대규모 전투 이벤트가 경기에 참여한 유저들만 재미를 느끼는 점에 착안하여, 아프리카 중계를 통한 모두가 함께 즐기는 프로모션으로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길드 대항전을 통해 서비스 10년차인 `라그하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재미를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라그하임` `베스트 오브 더 길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ghaim.barunson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