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3년만에 선보인 신규챕터 심포니아 공개
2011.11.17 18:44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넥슨은 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클래식 RPG `테일즈위버`의 신규 챕터 `심포니아`를 공개하고,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3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스토리 `심포니아`는 테일즈위버 `에피소드2 광휘`의 여섯 번째 챕터로, 그 동안 새로운 스토리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챕터에서는 전 대륙 최고의 검술인을 뽑는 대회인 `실버스컬 대회`에 가짜 공녀인 `오를란느`가 참여한다는 소문을 듣고 모인 주인공들이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서 힘을 합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기존 챕터들에서 보여줬던 각 캐릭터들의 이야기들을 한대 뭉쳐 새로운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을 기반으로, 처음으로 게임 내 13명의 캐릭터가 함께 등장하는 만큼 보다 흥미로운 게임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12월 8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윈터윙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내 이벤트 지역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아이스 드래곤 윙’, ‘파도의망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테일즈위버’의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 선보일 예정이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 (http://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4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5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6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7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
- 8 에픽 스토어 '뱀파이어 서바이버' 기간 한정 무료 배포
- 9 [오늘의 스팀] 엘든 링 40% 포함, 겨울 할인 시작
- 10 '페스나 리마스터' 유저 한국어 패치 완성, 배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