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아니마, 업데이트 앞두고 최적화 테스트 실시
2011.11.21 11:49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최적화 테스트를 실시하는 `블러드 아니마`
CJ E&M 넷마블은 자체 개발 스튜디오 CJIG가 개발한 `블러드아니마`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기분 좋은’ 최적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분 좋은’ 최적화 테스트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넷마블 이용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최고등급인 87레벨 캐릭터가 부여되며 이에 맞는 15강 제련장비, 게임머니 1억, 각종 소모성 아이템 등이 일괄 지급된다.
따라서 이번 테스트가 낮은 레벨의 이용자들에게는 고 레벨에서만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코스튬과 인기 아이템 패키지 등을 획득할 수 있어 높은 레벨의 이용자들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블러드아니마의 12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반영하기 위해 최적화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향후 이용자들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그 동안 이슈가 됐던 문제들이 대부분 해결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5일 동안 마음껏 컨텐츠를 즐기시고 게임을 하면서 느낀 소중한 의견들을 전달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최적화 테스트와 함께 ‘기분 좋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분 좋은’ 이벤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각 던전에서 상위 10위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레어 아이템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버그 신고 이벤트 ▲랜덤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를 함께 실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물론 이벤트를 통해 받은 아이템은 기존에 보유한 캐릭터로 귀속된다.
최적화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아니마` 홈페이지(b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