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AFOX 구매하면 나가사끼짬뽕 1만개 쏜다!
2011.11.22 17:04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대원CTS는 금일(22일) 겨울 맞이 행사로 AFOX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나가사끼짬뽕 라면을 증정되며, 행사기간은 준비된 수량 1만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AFOX는 IT기기 제조사로 유명한 폭스콘에서 투자한 회사로, 홍콩에 본사를 둔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제조사다. 국내에는 올 해 10월부터 지포스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가격 대비 성능 효율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한국시장의 마케팅과 고객지원은 모두 대원CTS에서 책임지고 진행한다. 대원CTS에서는 현재 주력제품을 중심으로 마케팅하고 있지만, 앞으로 제품군을 점차 확대하여 하이엔드 유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 출시 및 AMD 라데온 시리즈 역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나가사끼짬뽕 행사는 AFOX 그래픽카드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며, 더 많은 PC사용자에게 AFOX을 알리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따라서 그래픽카드 종류와 상관 없이 1:1로 증정된다. 대원CTS 마케팅 담당자는 “작은 선물이지만 추워지는 시기라서 따뜻한 마음을 담는 의미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나가사끼짬뽕은 돼지뼈 육수의 깊은 맛과 시원한 해물 맛이 어우러진 흰 국물에 청양고추의 얼큰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원CTS의 그래픽카드 담당자는 “1만개를 준비했지만 부족할 거 같아 걱정이다. 이번 행사가 끝나면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컵라면을 준비해 전자상가와 지역 리셀러, PC방 업주 대상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AFOX 그래픽카드와 이번 행사에 대한 문의는 대원CTS(전화: 02-2004-7743)로 하면 된다. AFOX의 정식 한국어 홈페이지(http://www.afox.co.kr)는 올해 안에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한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