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PG `초차원게임 넵튠 MK2` 한글화 발매 예정
2011.11.25 18:49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초차원게임
넵튠 mk2` 일본판 스크린샷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PlayStation3용 콜라보레이션 롤플레잉 게임 `초차원게임 넵튠 mk2`를 한글화하여 2012년 상반기 내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초차원게임 넵튠 mk2`는 세계적인 게임 회사인 세가를 비롯하여 유력 JRPG 메이커인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거스트, 아이디어팩토리가 공동으로 기획, 개발하여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초차원게임 넵튠`의 뒤를 잇는 정식 후속작이다.
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불법 다운로드 등으로 피폐해진 현재의 게임 세태를 신랄하게 풍자하는 내용을 스토리 라인에 절묘하게 녹여 넣었으며, 전작 주인공들의 여동생들인 ‘여신 후보생’들이 새로운 주역으로 등장하여 이야기를 이끌어 가게 된다.
또한 게임기 및 게임제작사를 의인화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것은 물론,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가 실물로 등장하는 등 게임업계에 흥미를 갖고 있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FK의 관계자는 “현재 순조롭게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큰 문제가 없다면 내년 상반기 중에 발매할 수 있을 것이다. 전작인 `초차원게임 넵튠`이 정식 발매되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만큼, 이번 `초차원게임 넵튠 mk2`도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한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