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미공개 풀 버전 오프닝 영상 공개된다
2011.12.02 11:52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블리즈컨 2011에서 공개된 `디아블로3: 블랙 소울스톤` 트레일러
미국의 게임 어워드 중 하나인 `스파이크 TV 비디오 게임 어워드`는 올해 `Gamer
God` 부문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설립자를 선정하고 ‘디아블로3’ 미공개
영상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파이크 TV는 수상자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설립자인 `마이크 모하임`, `알렌 아담`, `프랭크 피어스`이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타 크래프트`, `디아블로` 등의 히트작으로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로 유명을 떨치며 게임 업계에 공헌을 하여 `Gamer God`상을 수여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특히, 오는 12월 10일(북미시간) 시상식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디아블로3`의 미공개 오프닝 풀버전 영상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언급된 미공개 영상은 지난 `블리즈컨 2011`에 공개된 `디아블로3: 블랙 소울스톤` 트레일러와 연관된 스토리가 이어진다.
`디아블로3` 핵심 인물로 알려진 레아의 모습을 비추면서 시작하는 `디아블로3: 블랙 소울스톤` 트레일러는 3분 24초 분량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악마들의 모습과 함께 그녀를 위협하는 죄악의 군주 `아즈모단`이 모습을 드러낸다. 트레일러의 마지막은 악마 군단이 진격하는 장면과 레아가 좌절하는 모습을 담으며 끝을 맺는다. 특히, 앞서 해외 매체에 유출된 세 악마의 컨셉 아트와 트레일러에서 등장한 세 악마가 동일한 것으로 확인됐다. 그 중 하나는 거짓의 군주 ‘베리얼’인 것으로 지목되고 있다.
▲
해외 팬 사이트에서 올라온 정체불명의 세 악마 컨셉아트
▲
`디아블로3: 블랙 소울스톤` 트레일러에 등장한 정체불명의 세 악마
관련 소식을 접한 해외 반응은 이러한 이유들로 이번에 언급된 미공개 영상 역시 `디아블로3: 블랙 소울스톤`에서 미공개 영상을 암시하는 장면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스파이크 TV 비디오 게임 어워드` 시상식은 북미시간으로 12월 10일 오후 5시(태평양 표준시)에 스파이크 TV 공식 사이트(http://www.spike.com)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된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일론 머스크, AI 챗봇 '그록'에 애니메이션 풍 동반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