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유료화 끝판왕 `로한` 동시접속자 3만 2천명 돌파!
2011.12.02 18:11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지난 1일 동시 접속자 수 3만 2천을 돌파한 `로한`
YNK KOREA가 서비스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로한’ 이 지난 1일(목) 오후
동시 접속자 수가 3만 2천 여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22일 무료화를 선언한 `로한` 은 2주 만에 동시 접속자 수가 2만 여명을 돌파했으며 지난 1일 최대 동시 접속자가 3만 2천 여명을 돌파했다.
`로한` 은 12월 한달을 무료화 기념 감사 대축제를 열고 유저들에게 총 4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 4가지 이벤트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동시 접속자 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다.
유저 감사이벤트의 일환으로 70레벨 점핑캐릭터와 사냥도우미 및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으며 또한 7일부터 진행되어 업데이트되는 겨울 퀘스트 등 콘텐츠와 더불어 홈페이지 출석 체크에 따른 각종 보상아이템 지급도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위해 YNK KOREA는 최신 3D LED TV, 슬레이트PC, 노트북, 아이패드 2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박정현 운영팀장은 “무료화 후 다시 로한을 찾아온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로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보다 알차고 복합적인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특별 아이템과 콘텐츠 추가로 보다 볼륨감 있는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런 호응에 감사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로한` 은 이번 감사이벤트 중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와 편의를 위해 자동사냥 프로그램인 사냥도우미 체험버전을 업데이트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유럽 게임사 단체 "게임 종료는 기업 선택... 존중해 달라"
-
10
배터리·버튼·화면 문제, 닌텐도 스위치 2의 '옥에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