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동접 3만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2011.12.07 15:11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로한`
YNK KOREA가 서비스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로한’이 지난 달 30일 첫
번째 감사 대축제 오픈 이후 금일 오후 나머지 모두를 공개했다.
9월 22일 무료화를 선언 후 동시 접속자 수가 3만 여명을 돌파한 로한은 지난 달 30일 사냥도우미와 점핑캐릭터 등을 지급하는 첫 감사 이벤트를 오픈한 데 이어 금일 겨울 축제 퀘스트 및 출석체크 이벤트 등 나머지 모두를 공개했다.
로한은 유저들이 겨울 퀘스트 수행시 얻은 마법의 노끈, 강인한 나뭇가지, 신비한 깃털 등 퀘스트 재료를 NPC센이에게 가져갈 경우에 겨울 선물상자를 지급하며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D 스마트 TV, 노트북,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그리고 유저들은 겨울 퀘스트 수행 중 드랍되는 얼어붙은 장신구 결정 사용시 공격력, 방어력, 순발력 등의 능력치가 상승되는 12가지 아이템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으며 얼어붙은 장신구 결정 아이템을 가장 많이 모은 유저를 선정해 순위별로 40명에게 장비강화권 및 인챈트권과 황금달걀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연속적으로 출석한 일수에 따라 토끼의 훈장, 재도전의 주문서 등 희소성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고 출석 이벤트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슬레이트7 PC,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박정현 운영팀장은 “동접 3만 여명이 되기까지 로한을 즐긴 유저들에게 감사드리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아이템 지원은 물론 더욱 원활한 게임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은 PC방에서 PC방 포인트 P를 2배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와 피크타임에 접속하면 강화확률이 상승하는 각종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4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5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6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7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8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9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10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