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폭발적 반응 힘입어 신규 서버 오픈
2011.12.08 14:11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YNK KOREA가 서비스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로한’이 유저 수 증가에 따라 8일 신규 서버인 ‘플록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동시 접속자 수가 3만 여명을 돌파한 로한은 최근 사냥도우미와 점핑캐릭터 및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이어 겨울 축제 퀘스트 및 출석체크 이벤트까지 유저 감사 이벤트를 공개한 이후 유저가 급속도로 증가함에 따라 신규 서버인 ‘플록스’를 오픈했다.
‘플록스’는 9월 22일 무료화 선언과 동시에 신규 서버인 ‘에도네’ 서버를 오픈하고 10월 7일 ‘마레아’ 서버를 오픈한 데 이어 무료화 이후 세 번째 신규 서버이다.
동시 접속자 수 증가로 신규 서버를 오픈한 로한은 최근 유저 감사 이벤트를 공개하고 무료화 이후 한 번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모두 사냥도우미와 각종 아이템들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5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70레벨 점핑캐릭터를 지급하고 있다.
또한 유저들이 겨울 퀘스트 수행 시 겨울 선물상자를 지급하며 홈페이지에서 연속적으로 출석한 일수에 따라 토끼의 훈장, 재도전의 주문서 등 희소성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모든 이벤트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D 스마트 TV, 노트북,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유저방식으로 감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박정현 운영팀장은 “유저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오픈한 감사 이벤트로 인해 더욱 많은 유저들이 로한을 즐기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 보다 재미있고 풍족하게 로한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은 PC방에서 PC방 포인트 P를 2배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와 피크타임에 접속하면 강화확률이 상승하는 각종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