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 끝내주네! 파이어폴 여전사 `모닝스타` 코스튬
2011.12.16 15:25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파이어폴의 여전사 모닝스타로 변신! 크리스탈 그라지아노
레드 5 스튜디오는 게임 코스프레 활성화를 위해 `레드 5 코스프레 스폰서쉽`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제 1회 후원 대상자로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 ‘크리스탈 그라지아노(Crystal
Graziano)’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레드 5 코스프레 스폰서쉽` 은 매년 1명의 코스튬 플레이어를 선정하여 1년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열정적이면서도 창의적인 사고를 지닌 코스튬 플레이어를 지원함으로써 코스프레 커뮤니티를 격려하고 활성화 하기 위해 마련됐다.
▲ 크리스탈 그라지아노 |
|
제 1회 `레드 5 코스프레 스폰서쉽`의 주인공으로 낙점된 ‘크리스탈 그라지아노’는 직접 의상을 만들어 착용해 북미와 유럽에서 잘 알려져 있는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로 과거의 뛰어난 코스튬 플레이 활동과 게임에 대한 높은 열정으로 여타 유력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제 1회 `레드 5 코스프레 스폰서쉽`의 대상자가 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에 따라 레드 5 스튜디오는 향후 1년간 ‘크리스탈 그라지아노’의 코스튬 플레이 활동 및 그녀만의 유일무이한 의상 제작에 필요한 경비 일체를 지원하며 활동 기록을 위한 포토 전문가의 사진 촬영과 편집 등 부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탈 그라지아노’는 2012년 한 해 동안 개최될 각종 행사에서 ‘파이어폴’의 용맹스러운 여성 주인공인 모닝스타(Mourningstar)로 분할 수 있는 영예도 함께 얻게 됐다. |
레드 5 스튜디오 마크 컨 대표는 “’파이어폴’이 지닌 공상과학 기반의 세계관과 스토리는 깊이가 있고 확장성이 있어 여러 분야의 예술가 및 기획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들의 활동과 창의적 영감은 ‘파이어폴’에 문화적 의미를 더해줄 수 있는 자양분과 같기 때문에 레드 5는 기꺼이 이들을 포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번 스폰서쉽 프로그램은 ‘파이어폴’과 그 커뮤니티를 풍성하게 가꿔주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감사 표시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드 5 스튜디오는 다수의 수상 경력을 지닌 헐리우드 특수효과의 거장 ‘스티브 왕(Steve Wang)’과 손 잡고 ‘모닝스타’ 의상을 제작 중이며 초기 제작 단계가 담겨진 영상을 유튜브의 파이어폴 한국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Red5Korea)을 통해 공개 했다.
조명과 음향 효과까지 완벽하게 구현된 이 의상은 전례 없는 수준의 사실적인 묘사로 ‘파이어폴’의 여성 캐릭터 ‘모닝스타’를 현실 세계로 끌어낼 예정으로 추후 ‘크리스탈 그라지아노’가 착용하고 코스튬 플레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레드 5 스튜디오 및 ‘파이어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firef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5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6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7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8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9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10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