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미소녀 체벌 게임!? '크리미널 걸즈 2' 한국어판 정식 발매
2016.04.28 15:45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소녀체벌 RPG '크리미널 걸즈 2' 한국어판 패키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28일(목),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S비타용 소녀체벌 RPG “크리미널 걸즈 2’를 한국어화 정식 발매했다.
‘크리미널 걸즈2’는 2010년 PSP로 발매된 ‘크리미널 걸즈’의 정식 후속편으로, 성인들을 위한 파격적인 콘텐츠가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미래에 죄를 저지를 운명을 지닌 7명의 ‘반죄인’ 미소녀들과 함께 ‘지옥의 탑’ 최정상을 향해 나아가야 한다. 이 와중에 소녀들을 갱생시키기 위해 따끔한 체벌을 가한다는 독특한 설정이 눈길을 끈다.
한국어판 ‘크리미널 걸즈 2’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오는 5월 8일까지 ‘플레이 스크린샷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을 즐기다 인상적인 장면을 캡처해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PSN 충전코드 3,000원권이 증정된다.
지난 21일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한 ‘크리미널 걸즈 2’는 마니아들의 큰 호응으로 조기 품절되어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다. 특히, 한국 한정판에만 제공되는 대형 타페스트리와 컴플리트 가이드북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 현재 인트라게임즈에서는 추가 물량을 준비 중이라 밝혔다.
아울러 ‘크리미널 걸즈 2’ 디지털 다운로드판을 5월 31일 이전에 구입할 경우, 특전으로 ‘크리미널 걸즈 2’ PS비타 커스텀 테마와 ‘두근두근 변신! 남매 플레이’ DLC가 제공된다. 커스텀 테마를 별도로 구매하고자 경우에는 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어판 ‘크리미널 걸즈 2’ 패키지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판매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5만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