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명품 농구게임 'NBA 2K17' 전세계 출시
2016.09.21 17:49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프로농구 게임 'NBA 2K17'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2K는 20일(화), 자사의 농구게임 ‘NBA 2K17’을 전세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 출시했다. 지원기기는 PC, PS4, PS3, Xbox One, Xbox360이다.
‘NBA 2K17’은 실제 NBA(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전미 농구 협회) 라이선스를 받아 제작되는 최신 스포츠게임이다. 이에 따라 리그를 대표하는 30개 팀과 다수의 해외팀이 출전하며 선수를 3D 스캔하여 높은 구현도를 보여준다. 크리스 웨버, 스티브 스미스 등 유명 해설진이 참여했으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이매진 드래곤스가 OST를 맡아 눈길을 끈다.
특히 플레이어 스스로 NBA 선수가 되어볼 수 있는 ‘마이커리어’ 모드가 대폭 개선되어 한층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영화 ‘크리드’를 통해 연기력을 검증 받은 헐리우드 스타 마이클 B. 조던이 주인공의 동료 선수이자 멘토로 등장하여 이야기에 흥미를 더한다. 이외에도 ‘마이짐/마이리그’ 모드를 통해 자신만의 체육관을 설계하고 독특한 리그를 편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비주얼컨셉츠 그렉 토마스 대표는 “’NBA 2K17’를 통해 보다 현실적이며 도전적인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설레인다"라며 "독특하고 강력한 이야기를 ‘마이커리어’ 모드를 통해 역사상 가장 완성도 높은 게임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 'NBA 2K17'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