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틱하이·러너웨이 출격, 오버워치 APEX 2월 첫 주 경기 예고
2017.01.31 22:0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오버워치 APEX'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은 오는 31일과 2월 3일에 열리는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2 2월 1주차 경기를 예고했다.
1월 4주차 경기에서는 메타 아테나와 루나틱 하이가 각각 BK 스타즈와 아프리카 프릭스 레드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갔다. 특히 루나틱 하이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팀이자 이번 시즌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설 연휴 잠시간의 휴식기를 지나 2월 1주차부터는 본격적인 순위 싸움이 펼쳐진다.
1월 31일에는 콩두 운시아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러너웨이와 플래시 럭스 의 경기가 진행된다. 1경기에 나서는 콩두 운시아와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는 지난 시즌 모두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저력이 있는 만큼 한치의 양보 없는 경기가 예상된다.
이어서 '오버워치' 인기팀 중 하나인 러너웨이는 시즌 2 첫 경기에서 만만치 않은 상대인 플래시 럭스를 만난다. 여기에 팀의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는 선수 겸 BJ '러너'가 경기에 출전할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2월 3일 경기에서는 MVP 인피니티와 메타 아테나, 팀 LW 블루와 루나틱 하이가 격돌한다. 1경기에 나서는 MVP 인피니티와 메타 아레나는 모두 챌린저스에서 승격한 팀으로 기존 강팀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좋은 실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메타 아레나는 지난 주 다소 까다로운 상대로 여겨졌던 BK 스타즈를 상대로 승리하며 이번 시즌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서 2경기에 나서는 팀 LW 블루와 루나틱 하이은 죽음의 조라고 할 수 있는 B그룹에서 최초의 2승 달성을 놓고 일전을 벌인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는 OGN의 tv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온라인 플랫폼 티빙을 통해 60프레임 1080P 고화질 방송이 송출 중이다. 또한 네이버, 아프리카tv, 트위치tv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