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RPG 신작 '데스티니 6'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개시
2017.03.23 16:48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데스티니 6'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개시 (사진출처: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23일(목), 알파카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 6’ 구글플레이 사전예약을 개시했다.
‘데스티니 6’는 손쉬운 터치 앤 드래그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 ‘셀바스’, ‘이누아’, ‘트라가’, ‘진’, 마이어스’ 등 6개 세력과 소속 영웅들이,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약속의 6인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특히 귀여움과 실사 느낌이 공존하는 SD 캐릭터와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게 묘사한 다양한 콘셉의 던전으로 수집의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구글플레이와 ‘데스티니 6’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출시 알람은 물론 루비 500개가 무료 제공된다. 과거 ‘쇼룸’을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한 경우에도 다시금 참여 가능하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데스티니 6’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고품질 SD 캐릭터와 리얼 타겟팅 액션을 통해 보는 재미와 전략전투의 짜릿함을 함께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게임소개 및 영상 등 차별화된 경험과 정보를 담은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미리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스티니 6’ 사전등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