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한 SNG!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사전등록 개시
2017.03.29 10:00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티저 영상 (영상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29일(수)부터 NHN스튜디오629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어드벤처 SNG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앵그리버드와 피기의 미지의 섬 생존기’라는 콘셉으로 하는 게임으로, 채집, 건축, 생산 등 타운 시뮬레이션과 모험, 전투 등의 어드벤처 요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D로 구현된 귀여운 캐릭터, 앙숙 관계였던 앵그리버드와 피기가 협력하는 참신한 스토리, 이동 수단인 카트를 수집, 업그레이드하며 9개 섬을 탐험하는 ‘모험’ 등이 게임의 주요 특징이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에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보석 100개와 한정판 ‘데코’ 아이템을 지급하고, 구글 사전등록까지 참여할 경우 10,000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좋아요’를 누르면 보석 3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국내 이용자의 경우, 이벤트 참여를 통해 ‘갤럭시 S8’, 'LG TONE+블루투스 이어폰' 등 현물 상품을 포함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비공개테스트에서 ‘앵그리버드’로 아기자기한 SNG를 즐길 수 있어서 즐거웠다는 피드백이 많아 다른 아시아 국가 이용자에게도 빨리 선보이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큰 관심을 보여준 국내 이용자에게는 특별히 갤럭시 S8, LG TONE+블루투스 이어폰 등 현물 상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