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공식 리그, OGN APEX 두 시즌 연속 핫식스와 함께
2017.04.20 17:0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오버워치 APEX 시즌 3'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은 4월 20일, 자사가 진행하는 '오버워치' 공식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APEX 시즌 3' 타이틀 스폰서로 핫식스(HOT6)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핫식스는 지난 오버워치 APEX 시즌 2에 이어서 시즌 3에서도 후원사로 나선다.
이에 따라 대회의 공식 명칭은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3'로 확정됐으며 타이틀 스폰서 핫식스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핫식스 음료 증정 행사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대회에는 해외 초청팀 2개 팀을 포함해 총 16개 팀이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4개 조 풀리그 방식으로 16강에 출전하며 각 조 상위 2개 팀이 8강 듀얼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된다.
해외 초청팀은 '엔비어스'와 '로그'로 확정됐다. 엔비어스 팀은 시즌 1 우승을 차지한 강팀으로 이번 시즌까지 3회 연속 출전한다. 이어서 로그 팀은 시즌 1 참가 이후 팀 리빌딩을 거치며 강팀으로 거듭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이번 시즌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된다.
한편, 약 3개월 간 진행될 대회에서는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는 스페셜 데이 이벤트 등 오프라인 행사와 최고의 플레이(POTG) 맞히기 이벤트, 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또는 최신 영화 예매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바로가기)를 통해 장당 5천원에 살 수 있다. 티켓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와 6시 30분에 그 다음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는 경기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CJ E&M 게임채널 OGN은 개막전을 비롯한 전 경기를 자사의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 (TVING)을 통해 방영한다.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GN APEX 홈페이지(바로가기)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