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침묵 깨고, '로스트아크' 9월 15일부터 2차 테스트
2017.08.25 18:18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차세대 액션 MMORPG를 표방하는 '로스트아크' 트레일러 (영상출처: 스마일게이트)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9월 8일(금)까지, 자사의 액션 MMORPG ‘로스트아크’ 2차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기간은 15일부터 24일까지 총 열흘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한층 완성도를 높인 ‘로스트아크’ 게임 시스템과 콘텐츠, 그리고 추가 직업을 만나볼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이곳에서 세계관 등 자세한 정보도 살펴볼 수 있다.
2차 테스트의 핵심 콘텐츠로는 드넓은 대양을 무대로 펼쳐지는 ‘항해’ 시스템과 신규 직업 ‘디스트로이어’, ‘아르카나’, ‘서머너’, 끝으로 아크던전 ‘크라테르의 심장’을 비롯한 새로운 지역과 수많은 퀘스트를 들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훨씬 방대한 콘텐츠와 MMORPG로서의 확장성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인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다양한 의견을 주셨으면 좋겠다”며 “많은 성원을 주시는 만큼 최고의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CBT 마지막 날까지 모든 개발진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2차 테스트 참가 신청 및 게임 정보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가능하다.
▲ 액션 MMORPG '로스트아크' 공식 아트워크 (사진출처: 스마일게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