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적인 드라이빙!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한국어판 12월 발매
2017.11.01 20:00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한국어판이 12월 1일 출시된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12월 1일 에덴 게임즈가 개발한 닌텐도 스위치용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이하 ‘기어 클럽’)’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또한, 게임 발매에 앞서 11월 2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기어 클럽'은 짜릿한 스피드와 함께 엔진과 파워 트레인, 서스펜션, 공기 역학 시뮬레이팅을 통해 사실적인 드라이빙을 구현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포드, 혼다, BMW, 메르세데스 등 실존 메이커의 차량을 타고, 200여 가지의 서킷과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나만의 차량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닌텐도 스위치의 TV 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및 자이로 센서에도 대응한다. 또한, 화면 분할 플레이를 통해 최대 4명이 함께 레이싱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기어 클럽' 예약 특전으로는 50주년 쉐보레 카마로, 닛산 370Z 니스모가 포함된 DLC를 제공한다. 해당 DLC는 유럽 지역 닌텐도e샵 기능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다.
'기어 클럽'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에이치투 인터랙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어 클럽 언리미티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랙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