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별들의 축제, 올스타전 선수 투표 8일부터 시작
2017.11.08 11:3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오는 12월에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 선수 투표가 시작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의 출전 선수 투표를 진행한다. 올스타전은 12월 7일부터 10일까지(현지 기준) 북미 '리그 오브 레전드' 정규 리그(NA LCS) 경기장으로 사용되는 NA LCS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올스타전 출전 선수 투표는 마이크로사이트(바로가기)에서 11월 11일 새벽 4시까지 가능하다. 팬들의 투표를 통해 한 지역당 선수 5명이 선발되며, '리그 오브 레전드' 계정 1개당 포지션별로 1명씩 총 5명에 투표할 수 있다
투표 대상은 올해 LCK 서머 스플릿 경기 중 20% 이상을 출전한 프로 선수이며, 같은 팀 선수는 2명까지만 선발이 가능하다. 또한 올스타전에 동행할 코치는 프로 선수들이 직접 투표해 뽑을 예정이다.
한편, 작년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올스타전에는 팬 투표를 통해 '스멥' 송경호, '벵기' 배성웅, '페이커' 이상혁, '프레이' 김종인, '매드라이프' 홍민기가 참가한 바 있다.
올스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